발표 직후 중국인들의 해외여행 검색량은 10배 폭증하고.
성탄절인 25일 오전 경기 용인시 처인구 에버랜드에서 관람객들이 쌓인 눈을 보며 추억을 남기고 있다같은 기간 매출은 10조4700억 원으로 전년 동기(9조5900억 원)보다 9% 증가했다.
VS사업본부의 올해 영업이익은 1700억 원 이상이 될 것으로 전망되며 지난해 영업이익(1696억 원)보다 더 늘어날 것이 확실시된다.전자업계 관계자는 반도체 불황과 가전 수요 위축 등 실적에 좋지 않은 상황이 이어지는 가운데 전장의 성장은 그나마 위안이라며 양 사 모두 코로나19 기간에 전장에 많은 투자를 했는데 그 성과가 빛을 내고 있다고 말했다.하만은 올해 디지털 조종석(디지털화한 자동차 운전 공간)과 차량용 오디오.
영업익 1조 돌파 전망LG전자 VS본부.가전-IT 위축속 ‘전장 최대 실적삼성 하만.
올 3분기까지 하만의 실적은 삼성전자 전체 영업이익의 22%.
가전 수요 위축 등에 따른 정보기술(IT) 보릿고개 속에서도 전장 사업은 역대급 성과를 낼 것으로 전망된다.주채권은행인 산은 외에 다른 채권단에서도 강도 높은 자구 노력을 할 생각이 실제로 없는 것 아니냐는 반응이 나오고 있다.
최동수 기자 firefly@donga.com이축복 기자 bless@donga.
채권단이 냉담한 반응을 보인 이유다.이날 설명회에서는 태영 측이 내놓은 자구안에 실망한 채권자들이 설명회가 끝나기 전 먼저 자리를 뜨기도 했다
Flink :
Link :